콜라겐 효능 하루 섭취량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본문 바로가기
건강/영양제

콜라겐 효능 하루 섭취량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by VQ 2022. 2. 5.

콜라겐 제품들도 시중에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선택하기 어려우실텐데요. 가장 많이 찾는 콜라겐은 콜라겐 펩타이드입니다. 가수분해 콜라겐, 저분자 해양 콜라겐 등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대부분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콜라겐 수치는 30대 중반부터 떨어지기 시작해서 노화에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흡연을 하시는 분들이 더 큰 영향을 받는다고 합니다. 식품으로도 섭취가 가능하지만 흡수가 잘 안되서 가수분해 콜라겐 같은 저분자 콜라겐을 섭취하는게 더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콜라겐의 섭취방법과 효능, 섭취량을 소개해드리고 인기있는 제품들도 알려드릴게요.

 

 

콜라겐 섭취방법

콜라겐의 경우 동물이나 어류 등 다양한 원료에서 추출하는데요. 형태도 분말과 캡슐 형태로 나뉘는데 분말의 경우 음료나 요리에 넣어 함께 섭취가 가능합니다. 캡슐은 다른 영양제처럼 편하게 섭취하면 되고요. 공복에 먹으면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공복이 아니라고 안 먹는 것보다는 아무때나 챙겨드시는게 나아보입니다.

 

콜라겐 효능

콜라겐 영양제를 판매하는 해외 영양제 회사들에서 주장하는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관절의 건강
  • 운동 능력 증진
  • 뼈 건강
  • 피부와 모발, 손발톱의 건강
  • 장 건강
  • 활력 증진

 

콜라겐
콜라겐

콜라겐 섭취량

성인의 경우 하루 10g 이상을 섭취하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른 목적이 있다면 20~30g까지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5g 미만의 적은 섭취만으로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니 섭취량보다 꾸준히 먹는게 더 중요하겟죠.

 

콜라겐 인기제품

 

Sports Research, 콜라겐 펩타이드, 무맛, 454g(16oz)

10% 할인 행사는 미 서부시간 2022 년 02 월 16 일 오전 10시에 종료됩니다. 장바구니에서 특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kr.iherb.com

스포츠 리서치 Sports Resarch 콜라겐 펩타이드 무맛

가격 : 3만 원대 초반

용량 : 454g

특징 : 분말,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팔레오 인증, 케토 인증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저분자 해양 콜라겐 + 히알루론산 + 비타민C, 무맛, 206g(7.26oz)

 

kr.iherb.com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alifornia Gold Nutrition

가격 : 2만 원대 초반

용량 : 206g

특징 : 분말, 저분자 해양 콜라겐, 히알루론산, 가수분해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California Gold Nutrition, CollagenUP, 해양 저분자 콜라겐 + 히알루론산 + 비타민C, 무맛, 464g (16.37oz)

 

kr.iherb.com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California Gold Nutrition

가격 : 4만 원대 초반

용량 : 464g

특징 : 분말, 저분자 해양 콜라겐, 히알루론산, 가수분해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

 

 

Doctor's Best, 펩탄 및 비타민C 함유 콜라겐 1형 및 3형, 1,000mg, 180정

 

kr.iherb.com

닥터스 베스트 Doctor's Best 펩탄 및 비타민 C 함유 콜라겐

가격 : 1만 원대 중반

용량 : 180개 (3정당 콜라겐 3g)

특징 : 캡슐 형태, 가수분해 콜라겐

 

 

Neocell, 슈퍼 콜라겐 + C, 타입 1 & 3, 360정

 

kr.iherb.com

네오셀 Neocell 슈퍼 콜라겐

가격 : 3만 원대 초반

용량 : 360개 (6정당 콜라겐 6g)

특징 : 캡슐 형태, 팔레오 인증, 비타민C

 

 

Lake Avenue Nutrition,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타입 1 & 3, 1,000 mg, 60정

 

kr.iherb.com

레이크 에비뉴 뉴트리션 Lake Avenue Nutrition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가격 : 6천 원대

용량 : 60개 (3정당 콜라겐 3g)

특징 : 캡슐 형태

 

 

 

지금까지 콜라겐 섭취방법과 하루 섭취량, 인기제품들을 살펴봤습니다. 제품의 경우 뭐가 더 좋다 나쁘다를 따지기 보다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비싼 제품을 고르기보다 저렴한 제품을 먹어보고 효과가 덜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제품을 구매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해당 상품의 링크에는 제 추천인 코드 GHS005 가 포함되어 있으며 추천인 코드 사용 시 첫 구매 할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