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물티슈들의 퀄리티가 상향 평준화돼서 너무 저렴한 제품만 아니라면 사용하는데 큰 문제가 없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한 가지 제품만 구입하기보다 핫딜이 뜨면 구매하는 식으로 구매방식이 바뀌었죠. 이번에는 슈퍼대디 물티슈를 구입해 봤어요.
슈퍼대디 브랜드는 처음인데 역시 다른 브랜드처럼 라인업이 다양하더군요. 그중에서도 제가 구매한 제품은 NEW 시그니처 미스터펭 민트라는 물티슈예요. 슈퍼대디 제품군(링크) 중에서 최고급 라인은 아닌듯하고 중간 정도 하는 제품인 듯합니다.
슈퍼대디 물티슈 - NEW 시그니처 미스터펭 민트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개 1세트였습니다. 1팩에 물티슈가 70매씩 들어있죠. 구매했을 때 제조한 지 1달도 안된 따끈따끈한 제조번호로 왔더군요. 유통기한은 1년이고요. 아래 보이는 것처럼 개봉 후 1달간 사용하라고 쓰여있습니다.
청정 제주산 녹차수를 함유하고 저자극 원단을 쓰고 자연유래 추출물 성분을 쓰고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하고...
이제는 물티슈 상세페이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설명들이 나와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물티슈들이 워낙 상향평준화돼서 물티슈 자체만으로는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들더라고요... 그냥 향이 어떤지와 한 장씩 잘 뽑히냐가 중요하더군요.
옆면을 보면 미스터펭이라는 캐릭터가 비눗방울을 불고 있는데 상당히 귀엽습니다... 슈퍼대디 제품 중에서는 미피 캐릭터가 그려진 물티슈도 있더군요. 미스터펭은 민트, 블루 제품 2개고요.
요즘엔 대부분 캡이 달려서 나오더군요? 예전에는 캡형, 리필형 나뉜 제품이 많았던 거 같은데... 아무튼 캡을 열면 심플하게 슈퍼대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다른 브랜드들은 약간 감성적인 멘트가 적힌 제품이 많더라고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심플한 게 더 좋네요.
미개봉 상태에서 무게를 재봤습니다. 590g이 나오네요. 참고로 뒷면에 쓰인 용량은 370g인데 아마 내용물 용량이지 않을까?... 1장의 무게는 6g이 나왔습니다. 전에 브라운 물티슈가 9g이었는데 그건 물티슈가 좀 더 큰 사이즈라서 그런 듯합니다.
사이즈도 재봤습니다. 상세페이지에는 205x160mm 라고 쓰여있는데 저는 210x150mm 정도 나왔네요. 대충 펼쳐놓고 잰 거라 차이는 어느 정도 감안해서 봐주세요~
전에 쓰던 물티슈보다는 살짝 작은 사이즈인데요. 실사용에서는 크게 차이를 느끼기 힘든듯합니다. 어차피 한 장으로 이것저것 한다기보다 자주 뽑아서 쓰게 되니까요.
두께도 재봤습니다. 살짝 잡으면 0.3mm 세게 잡으면 0.2mm입니다. 이것도 어느 정도로 세게 잡느냐에 따라 차이가 나니 감안해서 봐주세요~ 실사용에서 써본 결과 일반적인 사용처에는 찢어질 염려는 없을 듯합니다.
슈퍼대디 NEW 시그니처 미스터펭 민트 물티슈를 써봤습니다. 일단 한 장씩 잘 뽑혀서 쓰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가끔 아기물티슈 중에 이상한 향(?)이 들어간 제품도 있는데 이건 괜찮았어요. (미스터펭도 귀여움) 요즘은 워낙 물티슈 퀄리티가 좋아져서 오히려 고르기가 힘들어진 느낌입니다. 구매링크 남겨놓을 테니 확인해 보세요. 쇼핑몰별로 가격이 자주 바뀌어서 싼 데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은 내돈내산이지만 구매링크에서 구매 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