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한 브랜드의 물티슈만 사용하기보다 다양하게 써보는 편인데요. 이번에 제가 써본 물티슈는 블랑슈 오리지널 소프트예요. 한 박스를 써봤는데 한번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블랑슈 물티슈도 다른 브랜드처럼 다양한 라인업(링크)이 있어요. 제가 써본 라인은 오리지널 소프트인데 리뉴얼돼서 다른 디자인으로 패키징이 바뀌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블랑슈 물티슈 - 오리지널 소프트
블랑슈 오리지널 소프트는 1팩에 102매가 들어있어요. 보통 100매 정도 되는 제품은 70~80매 제품보다 평량이 적은 편이죠. 하지만 1장으로 오래 쓰기보다 여러 장 자주 쓰는 게 보통이라 가성비를 더 중요시 여기는 분이라면 매수가 많은 물티슈가 낫겠죠? 브랜드명인 블랑슈는 불어로 '하얀'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전 성분은 정제수, 베르가모트껍질오일, 버터오렌지꽃오일, 유칼립투스 오일, 레몬 오일, 한라봉 추출물, 장미추출물, 부틸렌글라이콘, 하이드록시아세토페논, 라우릴피리디늄클로라이드,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소듐바이카보네이트입니다.
사실 물티슈들을 보면 다양한 오일이나 추출물들이 들어가던데... 실 사용 시에는 별 차이를 못 느끼겠어서 주의 깊게 살펴보진 않는 편이죠... 물론 알레르기가 있다면 꼭 살피셔야 하겠지만요
제품 무게를 재봤습니다. 새 제품을 통째로 재보니 566g이 나오네요. 개봉 후에 제일 첫 번째 물티슈도 재어보니 5g이 나왔습니다. 전에 썼던 브라운 물티슈가 9g, 슈퍼대디 물티슈가 6g이었습니다. 물론 라인업과 평량에 따라 다 다르게 나오겠죠.
사이즈도 재봤는데요~ 190mm에 150mm 정도 됩니다. 제품을 대충 펼쳐서 잰 거라 다른 분들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사이즈를 재보니 기존에 쓰던 제품들보다는 작은데 실 사용에서 느껴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다른 물티슈 리뷰 때처럼 두께도 재봤어요. 살짝 잡으면 0.2mm 세게 잡으면 0.1mm입니다. 새 제품을 사자마자 잰 게 아니고 한 박스를 다 쓸 즈음 잰 거라 감안해서 봐주세요. 한 박스를 써보면서 찢어진다거나 얇다고 느껴진 적은 없어요.
블랑슈 물티슈를 한 박스 써보고 남긴 리뷰였습니다. 평량이 높은 제품은 아니지만 매수도 많고 가성비 있게 사용하기 좋은 물티슈였어요. 향도 이상한 향이 아니라 좋았고요. 이전에 썼던 물티슈 리뷰들도 남겨놓을 테니 비교해서 확인해 보세요~
제품은 내돈내산입니다. 구매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