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무료체험,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
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모바일

왓챠 무료체험,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

by VQ 2020. 2.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왓챠 무료체험 방법과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왓챠 무료체험은 2주 동안 가능하니 먼저 경험해보시고 계속해서 이용하실지 결정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왓챠플레이는 영화 평점 기록 및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왓챠에서 만든 OTT(Over The Top) 서비스인데요. 해외의 넷플릭스와 경쟁하는 국내 사이트입니다. 넷플릭스와 제공하는 영화나 드라마 등의 차이가 있으니 왓챠 무료체험을 통해 체험해보시고 결정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도 마찬가지로 무료체험이 가능하니 비교해보고 이용하세요!

 

 

왓챠 무료체험 방법 (2주)

먼저 왓챠 무료체험을 위해서는 먼저 https://play.watcha.net 에 접속하시거나 플레이스토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애플) 로 접속하셔서 왓챠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앱에 들어가서 2주 무료 이용 버튼을 누릅니다. PC버전은 웹사이트로 들어가셔도 됩니다. PC와 모바일은 UI의 차이만 약간 있을 뿐 가입하고 해지하는 방법은 큰 차이가 없으니 어렵지 않을거에요.

 

 

베이직 이용권이나 프리미엄 이용권 중에 원하시는 이용권을 선택하시고 2주 무료 이용 시작을 누르시고 계정을 만듭니다. (계정을 먼저 만드셨다면 메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고 2주 무료 이용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미 왓챠 무료체험을 하신 분은 다시 왓챠 무료체험을 하실 수 없어요)

 

월 이용권 정보

이용권 월 요금 동시 재생이 가능 수 지원하는 최대 화질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 TV, 폰, 태블릿, PC에서 재생
베이직 이용권 7,900원 1 Full HD 5 가능
프리미엄 이용권 12,900원 4 Ultra HD 4K 100 가능

 

 

왼쪽은 모바일 버전으로 (안드로이드) G Pay 버튼을 눌러 원하시는 결제 수단을 정하시고 정기 결제를 누르시면 됩니다. 2주간 무료기간이 표시되고 이전에 취소하면 요금지 청구되지 않는다고 쓰여있습니다.

우측은 pc버전 결제창입니다. 결제할 카드 정보를 등록하고 결제하시거나 휴대폰 결제하기를 눌러서 휴대폰으로 결제하셔도 됩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이제 정말 즐길 일만 남습니다.

(주의할 점은 무료 체험 혜택은 단 1번만 제공됩니다)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

왓챠플레이 해지를 위해서는 먼저 마이페이지로 들어갑니다. 그다음에 마이페이지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에 들어가신 후 계정 설정 버튼을 누르고요. 이용권 아래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거의 완료입니다!

 

해지하기를 누르시고 정말로 해지하시면 왓챠플레이 해지 예약이 완료됩니다. 이후에 마이페이지에 다시 들어가 보시면 왓챠플레이 만료일이 뜹니다. 남은 기간동안은 계속해서 왓챠플레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이폰의 경우에는 앱스토어 -> 계정 -> 구독에서 구독해지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그럼 지금까지 왓챠 무료체험과 왓챠플레이 해지 예약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